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진해신항초등학교

검색열기

메인페이지

게시 설정 기간
상세보기
2023년 진해신항초등학교 체육관 이용자 모집 공고
작성자 김경미 등록일 2023.04.11

경상남도교육청 체육시설 이용 활성화와 이용자 선정에 공정함을 위해 다음과 같이 체육관 이용자를 모집 공고합니다.

1. 이용허가 기간 및 시간

 . 이용허가 기간: 2023. 4. 20.() ~ 2024. 2. 29.()

                  (일정은 학교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 개방 시간

평일(수요일 제외)

토요일

18:00-21:00

09:00-17:00

 . 냉난방기, 샤워장 등 부대시설 사용 불가

 

2. 이용자 신청서 접수

 . 신청 대상: 3개월이상 수시 사용 단체(동호회)

 . 접수 기간: 2023. 4. 13.() ~ 2023. 4. 19.(), 11:00까지(공휴일 제외)

 . 신청서 제출: 진해신항초등학교 행정실 방문 접수(우편접수 불가)

 . 제출서류

    1) 진해신항초등학교 체육관 이용 허가신청서[서식1]

    2) 회원명부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서식2]

 

3. 체육관 이용자 추첨 및 발표

 . 해당 시간에 신청자가 1개 단체일 경우: 해당 신청자 우선

    1) 일시: 2023. 4. 19.(), 14:00

    2) 방법: 유선 통보

 . 해당 시간에 신청자가 다수일 경우: 추첨으로 진행

    1) 일시: 2023. 4. 19.(), 14:00

    2) 장소: 진해신항초등학교 행정실

    3) 방법: 신청서 제출한 단체 대표가 참석한 상태에서 무작위 추첨

     희망요일이 중복되는 단체는 추첨을 하고, 중복되지 않는 단체는 해당 요일에 배정함

     선정된 단체의 희망요일 이외의 기간에 대해서는 현장 참여단체가 이용을 희망할 경우 현장에서 별도로 추첨

     탈락단체의 대기순위를 추첨하여 선정된 단체의 계약포기 등의 사유 발생시 차순위 순으로 이용 우선권을 부여함

     체육관 시설물 관리를 위해 요일 기준 한 단체 이용 원칙

 .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4. 참고사항

 . 허가기간 중 학교행사 및 교육지원청 행사, 공공목적의 사용 등에 따라 이용이 제한되는 기간이 발생할 수 있음

 . 시설사용 허가 조건 등 사전 확인 필수

 . 추첨 선정시 허위 주소 기재, 단체 나누기 등 불공정한 방식으로 신청한 사실이 확인되면 신청 탈락 및 향후 1년간 이용신청 제한됨

 . 기타 이용 관련 세부 사항은 신청서 제출 전 담당자에게 확인 바라며, 세부 사항을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는 본교에서 책임지지 않음

 . 위 공고문에 포함되지 않은 내용은 경상남도교육감 소속 학교 체육시설 개방 및 이용에 관한 규칙, 진해신항초등학교 시설물 사용에 관한 규정에 따름

 . 문의처: 진해신항초등학교 행정실 055-551-7017

 

 

 

 

 

2023. 4. 11.

 

 

 

 

 

 

 

 

진 해 신 항 초 등 학 교 장


첨부파일
게시글 삭제사유

게시 설정 기간 ~ 기간 지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