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교육청 체육시설 이용 활성화와 이용자 선정에 공정함을 위해 다음과 같이 체육관 이용자를 모집 공고합니다. 1. 이용허가 기간 및 시간 가. 이용허가 기간: 2023. 4. 20.(목) ~ 2024. 2. 29.(목) (※일정은 학교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나. 개방 시간 평일(※수요일 제외) | 토요일 | 18:00-21:00 | 09:00-17:00 |
다. 냉난방기, 샤워장 등 부대시설 사용 불가 2. 이용자 신청서 접수 가. 신청 대상: 3개월이상 수시 사용 단체(동호회) 나. 접수 기간: 2023. 4. 13.(목) ~ 2023. 4. 19.(수), 11:00까지(공휴일 제외) 다. 신청서 제출: 진해신항초등학교 행정실 방문 접수(우편접수 불가) 라. 제출서류 1) 진해신항초등학교 체육관 이용 허가신청서[서식1] 2) 회원명부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서식2] 3. 체육관 이용자 추첨 및 발표 가. 해당 시간에 신청자가 1개 단체일 경우: 해당 신청자 우선 1) 일시: 2023. 4. 19.(수), 14:00 2) 방법: 유선 통보 나. 해당 시간에 신청자가 다수일 경우: 추첨으로 진행 1) 일시: 2023. 4. 19.(수), 14:00 2) 장소: 진해신항초등학교 행정실 3) 방법: 신청서 제출한 단체 대표가 참석한 상태에서 무작위 추첨 ※ 희망요일이 중복되는 단체는 추첨을 하고, 중복되지 않는 단체는 해당 요일에 배정함 ※ 선정된 단체의 희망요일 이외의 기간에 대해서는 현장 참여단체가 이용을 희망할 경우 현장에서 별도로 추첨 ※ 탈락단체의 대기순위를 추첨하여 선정된 단체의 계약포기 등의 사유 발생시 차순위 순으로 이용 우선권을 부여함 ※ 체육관 시설물 관리를 위해 요일 기준 한 단체 이용 원칙 다.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4. 참고사항 가. 허가기간 중 학교행사 및 교육지원청 행사, 공공목적의 사용 등에 따라 이용이 제한되는 기간이 발생할 수 있음 나. 시설사용 허가 조건 등 사전 확인 필수 다. 추첨 선정시 허위 주소 기재, 단체 나누기 등 불공정한 방식으로 신청한 사실이 확인되면 신청 탈락 및 향후 1년간 이용신청 제한됨 라. 기타 이용 관련 세부 사항은 신청서 제출 전 담당자에게 확인 바라며, 세부 사항을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는 본교에서 책임지지 않음 마. 위 공고문에 포함되지 않은 내용은 「경상남도교육감 소속 학교 체육시설 개방 및 이용에 관한 규칙」, 「진해신항초등학교 시설물 사용에 관한 규정」에 따름 바. 문의처: 진해신항초등학교 행정실 ☎ 055-551-7017 2023. 4. 11. 진 해 신 항 초 등 학 교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