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진해신항초등학교

검색열기

메인페이지

게시 설정 기간
상세보기
2021년 학생상담자원봉사자 모집 안내
작성자 정문숙 등록일 2021.03.24

학생상담자원봉사자를 모집합니다.

 

  1. 접수 : 2021년 3월 30일까지

  2. 접수장소 : 진해신항초등학교 위클래스(상담실)

  3. 제출서류 : 붙임파일의 <서식 1>을 작성하여 담임선생님 또는 상담실로 제출

  4. 역할 : 상담교사의 보조 역할 및 집단상담 활동

  5. 접수자격 : 진해신항초등학교 학부모 및 지역민

  6. 문의 : 070-4278-4673(상담실) / 055-551-2018(교무실)


** 기존봉사자는 상담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기초교육이 있습니다.

  1. 교육기간 : 2021. 4월 ~ 5월중

  2. 교육대상 : 신규봉사자 필수, 기존 봉사자 중 희망자

  3. 교육시간 : 집합 또는 원격교육 6시간 이내

  4. 교육내용 : 봉사자의 자질과 역할, 집단상담 이론과 실습, 상담이론 등


** 학생상담자원봉사자 활동시간 자원봉사 마일리지 등록 가능 : 누적 마일리지에 따라 각종 혜택 부여





 

첨부파일
게시글 삭제사유

게시 설정 기간 ~ 기간 지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