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상담자원봉사자를 모집합니다. 1. 접수 : 2021년 3월 30일까지 2. 접수장소 : 진해신항초등학교 위클래스(상담실) 3. 제출서류 : 붙임파일의 <서식 1>을 작성하여 담임선생님 또는 상담실로 제출 4. 역할 : 상담교사의 보조 역할 및 집단상담 활동 5. 접수자격 : 진해신항초등학교 학부모 및 지역민 6. 문의 : 070-4278-4673(상담실) / 055-551-2018(교무실)
** 기존봉사자는 상담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기초교육이 있습니다. 1. 교육기간 : 2021. 4월 ~ 5월중 2. 교육대상 : 신규봉사자 필수, 기존 봉사자 중 희망자 3. 교육시간 : 집합 또는 원격교육 6시간 이내 4. 교육내용 : 봉사자의 자질과 역할, 집단상담 이론과 실습, 상담이론 등
** 학생상담자원봉사자 활동시간 자원봉사 마일리지 등록 가능 : 누적 마일리지에 따라 각종 혜택 부여
|